더착한(주) - 솔루션 기능 안내

기타 하이브리드 앱 제작시 안내 사항

  • 관리자
  • 2019-11-25 12:17:00
  • 1.220.160.2

 

하이브리드 앱 제작을 위한 접수 내용 안내

 

 

** 현재 - 안드로이드만 가능 합니다. ** 

 

 

[ 안드로이드 앱 등록 안내 ]

 

** 아래 사항은 필수 항목이니 꼭 작성 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제일 먼저 ->>  https://play.google.com/apps/publish/signup/  여기에 가셔서 가입 후 결제까지 합니다.

자세한 내용 - http://wdev.bver.co.kr/bbs/faq/7183 - 여기에 이미지 2번째 까지 입니다.

 

 

1. 앱 이름 (7자 이하)  

 

2. 이메일

3. 연락처 

4. 마켓 APP 제목 

 

 

 

5. 간략설명

6. 검색 키워드 (최대 30자까지)

7. 상세설명 

 

 


 

[ 애플 iOS 앱 등록 안내 ]

 

0. 등록준비

애플 개발자 등록시에는   애플 ID(없으시면 회원가입해서 만드셔야됩니다.) , 결제를 위한 신용 혹은 체크카드 (등록 수수료:  $99) 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.

애플 개발자는 개인 또는 법인으로 생성할  수 있습니다.
개인 또는 개인사업자/1인 기업인 경우 개인의 법적 이름이 App Store에서 판매자로 표시됩니다. 별칭, 닉네임 또는 회사명을 성 또는 이름으로 입력하지 마십시오. 법적 이름을 잘못 입력하면 등록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

개발자가 회사, 비영리 기관, 합작 투자 회사, 파트너십 또는 정부 기관의 직원인 경우에는 App Store 및 Mac App Store에 조직의 이름이 판매자로 표시됩니다. 확인 절차의 일환으로 기본적인 개인 정보, 법인명 및 D‑U‑N‑S® 번호를 요청합니다. Apple Developer 웹 사이트 계정의 People(사람) 페이지를 통해 팀에 개발자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
Apple Developer Program에 등록하려는 조직은 다음이 필요합니다.


법인 상태
Apple Developer Program에 등록하려면 조직이 법인이어야 하며, 이 경우 Apple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. DBA, 허위 사업자, 상표명 또는 지점 이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. 법인명은 App Store 및 Mac App Store에서 배포하는 앱에 대한 '판매자'로 나타납니다. 예: 판매자: ABC Company, Inc.

 

D‑U‑N‑S 번호 -> 안내 https://developer.apple.com/kr/support/D-U-N-S/

조직의 정보 및 법인 상태를 확인하려면 해당 조직에 D-U-N-S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. Dun & Bradstreet에서 지정하는 고유한 이 9자리 번호는 표준 비즈니스 식별자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. 해당 조직에 D‑U‑N‑S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관할 지역에서 무료입니다. 더 알아보기

 

법적 책임 권한
Apple Developer Program에 조직을 등록하는 개인은 법적 계약에 따라 해당 조직이 법적 책임을 지도록 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. 조직의 소유자/설립자, 임원, 수석 프로젝트 관리자여야 하거나 상사가 부여한 법적인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.

 

웹 사이트귀하의 조직의 웹 사이트는 반드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해야 하며 도메인 이름은 반드시 귀하의 조직과 연관된 이름이어야만 합니다.

 

 

1. Apple ID 등록

등록하려면 이중 인증이 켜져 있는 Apple ID가 필요합니다.
https://appleid.apple.com/account#!&page=create 에서 아이디를 만드시기 바랍니다

 

 

2. 개발자 계정 등록 및 결제

https://developer.apple.com  에 등록한 Apple ID 로 로그인 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"Join the Apple Developer Program" 을 선택 합니다.

 

 

 

 

우측 상단의 "Eroll" 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하단의 "Start Your Enrollment" 를 클릭하여 개발자 계정 상세정보를 단계적으로 등록완료 후 애플개발자 프로그램 맵버십을 구매하기 위한 결제를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.

 

 

2020.04.29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